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홍보센터 제일소식 CI/BI 수상실적 사진갤러리 제일소식 HOME홍보센터제일소식 풍부한 인프라, 전북 최초 테라스하우스까지 오투그랜드시티 12월 1일 분양
등록일: 2017.11.21조회수: 1,236회첨부파일:
2017년 하반기 아파트 분양시장은 건설사들이 실수요자의 입맛에 맞는 맞춤 단지를 선보이는 추세인데, 편리한 주거생활은 물론 입지 주변의 풍부한 생활인프라, 아파트에서 직장까지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단지, 자연환경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명품 테라스하우스까지 12월 1일 분양 예정인 전북 익산의 오투그랜드시티에서 만날 수 있다. 
전북 익산시의 오투그랜드시티 분양소식은 신규 아파트 공급이 아쉬웠던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미 익산시에서만 약 1만여 세대를 시공한 제일건설의 저력은 익산시민들에게도 잘 알려져있는 사실. 지역 향토기업 제일건설(대표이사 윤여웅)의 오투그란데 브랜드 장점과 새로운 트렌드까지 가미된 이번 분양은 익산 어양동, 동산동, 금마면 세 곳을 한번에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오투 그랜드 시티” 주부들을 위한 특화설계가 특징인데, 4BAY 판상형 평면, 주방이 넓어보이는 대형창 설계, 공간활용이 알차게 되어있는 다목적 펜트리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84㎡ 단독타입의 총 155세대로 구성된 어양3차 오투그란데는 어양초ㆍ어양중ㆍ영등중 등 최우수 학군, 홈플러스ㆍ롯데마트 등 주요 상업시설이 단지와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익산에서 가장 발전 가치가 높을 것으로 평가되고 있는 남부권 중심의 동산 오투그란데는 지난 10년간 신규분양이 없었던 지역이여서 관심이 뜨겁다. 84㎡ 단독타입의 총 301세대 구성, KTX/SRT 익산역, 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 교통이 편리하고 제1ㆍ2국가산업단지가 위치하여 풍부한 배후수요와 남부권 개발계획에 따른 미래가치가 우수하고 전망이 밝다.
전북 최초 테라스 하우스로 전세대 테라스 설계가 특징인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는 82㎡와84㎡ 타입의 총 134세대로 구성되어 익산 금마면에서 분양 될 예정이다. 공간활용이 우수한 테라스하우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인접한 서동공원과 금마저수지는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힐링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가꿔질 예정이다.
신규 아파트 공급이 부족했던 익산에 안정적인 주택공급과 더불어 30년 주택건설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단지 구성으로 실수요자뿐 만 아니라 투자상품으로도 주목받으며 인기몰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익산시 인화동 1가 134-3번지에 위치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