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2차’ 내달 10일부터 정당계약 진행
등록일: 2022.01.03조회수: 797회첨부파일: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2차’ 1순위 청약 마감
28일 당첨자 발표...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
 
미륵산 더 테라스 조감도
미륵산 더 테라스 조감도
 
제일건설이 익산시 금마면에 공급하는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2차’가 전타입 해당지역 1순위 청약을 마감했다. 정당계약은 내달 10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2차는 전라북도 익산시 금마면 동고도리 일원에 지하 1층 ~ 지상 3층, 전용면적 84㎡, 11개동, 총 9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2차는 제일건설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전타입에는 테라스가 설치되고,
채광과 통풍효과가 좋은 4BAY 판상형 구조는 물론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천정고(2.45m)도 적용된다. 거실은 우물천정(12cm) 시공으로 개방감을 더욱 키웠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설계도 눈에 띈다. 가구 내에는 펜트리, 현관 수납장이 설치되며, 복도에도 수납장이 배치됐다. 복도 의류관리기 장도 무상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2차는 입주민들의 취향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가구 내 침실1과 침실2 사이의 벽체를 가변형으로 시공해,
침실1과 침실2의 통합과 분리가 가능하다. 안방에는 프라이빗룸도 마련돼 취미방, 업무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84㎡A타입에는 여름엔 시원한 수영장으로, 겨울엔 따뜻한 노천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세대 전용 테라스풀이 설계된다(옵션품목, 일부 세대 한정).
84㎡C타입에는 다락방과 루프탑 테라스가 조성돼 타입 중 가장 높은 공간활용도를 자랑하며, 최대 실사용 면적도 237㎡에 달한다.

이에 더해 입주민 전용 영화관,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입주민 전용 카페와 피트니스 시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전 가구에 개별 텃밭도 제공된다.

단지 주변에는 산책로와 광장, 어린이 놀이터와 숲체험장이 갖춰진 서동공원과 수변 광장과 산책로가 갖춰진 금마저수지가 있다. 금마도서관, 하나로마트, 금마터미널, 코스트코(예정)가 단지 가까이에 있으며 금마초, 익산중, 익산고를 도보로 통학 가능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2차의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익산시 인화동에 마련되어 있다. 단지는 28일 당첨자를 발표했으며,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