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홍보자료
(주)제일건설 ‘황등 오투그란데 디에디션’ 노후주택 개선사업 실시
등록일: 2021.07.08조회수: 2,116회첨부파일:
 

향토기업 ㈜제일건설이 익산 황등지역 주민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소재지 중심부에 ‘황등 오투그란데 디에디션’을 선착순 분양한다.

㈜제일건설(대표 윤여웅)은 지역민들의 주거환경 향상을 위해 기획한 노후주택 개선사업 이벤트 당첨자발표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황등 디에디션 노후주택 개선사업 이벤트는 황등 오투그란데 디에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6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익산시 황등면 내 노후주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의 사연을 접수를 받았다.

이 가운데 6가구를 선정해 ㈜제일건설 직원이 신청인 주택에 직접 방문하여 전반적인 집안점검 및 문제점 진단을 통해 불편사항에 대한 직접 시공과 유지 관리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김모씨는 “㈜제일건설에서 노후 주택을 고쳐준다는 소문을 듣고 반신반의하면서도 이벤트에 응모했다”며 “당첨자로 선정되고 ㈜제일건설측이 집으로 방문해 불편한 점을 파악하여 개선해주겠다고 약속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를 진행한 ㈜제일건설은 지역경제활성화와 지역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지역의 전라북도 대표 향토기업으로 지속적인 이웃돕기 활동에 나서고 있어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일건설이 황등면 중심부에 공급하는 황등 오투그란데 디에디션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2층 규모로 전용 84㎡, 총 120가구의 아파트와 근린생활시설 13호실, 휘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등 최신 시설을 갖춘 커뮤니티시설이 공급된다.

황등면 내 가장 높은 22층으로 지어지는 ‘오투그란데 디에디션’은 면지역에서 가장 뛰어난 중심지에 위치해 생활편의설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황등면사무소, 보건소, 우체국, 농협 하나로마트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익산시청이 위치한 익산시내까지 1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황등 오투그란데 디에디션’에는 ㈜제일건설의 노하우를 담은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기존 노후주택에서는 볼 수 없던 4BAY 판상형 평면 시공으로 4BAY 판상형 타입은 우수한 채광과 조망, 개방감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최근 건설사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평면이다.

더욱이 요리 공간과 가족 공간을 분리한 설계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히든 주방을 자랑하며, 커뮤니티에는 골프퍼팅 연습장을 포함한 골프 연습장, 다수의 운동기구들이 배치되는 피트니스, 어르신들을 위한 공간인 시니어센터 등이 조성된다.

전라일보/익산=김종순기자.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