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엄마·자녀들의 드림하우스'…제일건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이달 분양
등록일: 2020.11.13조회수: 1,259회첨부파일:
김정현 기자 승인 2020.11.05 16:26
남원 최초 단지 내 Coin Laundry 시공…편리한 가사 지원
단지 내 키즈 플레이존서 날씨 걱정 없는 안전 놀이공간 확보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조감도▲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전북을 대표하는 ㈜제일건설이 남원에 처음 선보이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가 오는 11월 분양에 나선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6년 만에 남원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특화 설계를 도입하는 가운데, 주부들과 아이들이 함께 행복한 아파트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우선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에는 남원 최초로 단지 내 Coin Laundry가 마련된다. Coin Laundry에는 세탁기가 용도별로 여러 대 설치된다. 집에서 세탁하고 건조하기 어려운 이불과 운동화 등을 세탁부터 건조 까지 할 수 있다. 빨래 세탁 및 건조가 가능해 주부들의 가사 처리를 빠르고 더 편리하게 도울 수 있어 주부들이 행복한 아파트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다.
단지 내 키즈 플레이존도 선보인다. 아이들은 단지 내에서 안전한 놀이공간을 확보하게 되며 학부모 입장에서도 날씨에 대한 걱정없이 멀리 나가지 않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즈 플레이존에는 트램폴린도 설치돼 기존 단지 내 놀이터와는 달리 아이들이 더욱 흥미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자녀들의 등·하교 안전을 위해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45인승 통학버스를 도교육청에 기증한다. 이를 이용할 경우 입주민 자녀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여기에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단지 내 원룸형 게스트하우스도 공급한다. 친척들과 지인들 방문 시 원룸형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해 숙박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에 노출될 우려가 없다.
이외에도 단지 내 오투라운지도 운영한다. 굳이 집 근처 카페에 가지 않아도 주부들이 편히 쉬고 싶을 때, 직장인들이 퇴근 후 여가시간을 보낼 공간이 필요할 때 단지 내 오투라운지에서 책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커뮤니티 구성은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설계한 ㈜제일건설의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주부들과 아이들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설계한 아파트로 기존 단지들과 차별화된 다양한 커뮤니티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그동안 남원 내에서 볼 수 없었던 단지 내 Coin Laundry, 키즈 플레이존 등 시설들을 갖출 예정이라 남원을 비롯한 주변 지역의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전북 남원시 신정동 116-3번지 일원에 전용 59~138㎡ 8개동 총 449가구로 조성된다. 타입 별 가구수는 ▲ 59㎡ 59가구 ▲ 84㎡ A 259가구 ▲ 84㎡ B 54가구 ▲ 119㎡ 73가구 ▲138㎡ 4가구다.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남원시 왕정동 150-1 번지에 위치하며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건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