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수요층 사로잡은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의 매력
등록일: 2019.08.28조회수: 1,433회첨부파일:
설계∙평면과 더불어 커뮤니티시설이 명품 주거시설로 평가하는 새로운 척도가 되고 있다.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단지의 가치를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는 것.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잘 갖춰진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고 거래도 활발한 특징이 있다. 특히, 최근 주요 수요층을 겨냥해 분양되는 테라스하우스나 고급 아파트에는 커뮤니티 시설 역시 고급화해 제공돼 입주민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그 지역의 랜드마크 이미지를 굳히는데 일조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커뮤니티시설이 고급화된다는 것은 그만큼 아파트 단지 수준이 높다는 것이라 곧 입주민의 자부심으로 연결된다”며 ”최근 건설사들이 커뮤니티시설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차별화된 명품 커뮤니티 구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일건설의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가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어 목포 전 수요층에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 내에는 파티 및 카페, 모임장소로 이용 가능한 다목적 멀티 시설,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서는 실내 커뮤니티 시설인 CLUB O2GRANDE 커뮤니티센터도 별도의 건물로 들어서 예정이다. 여기에 메인 스퀘어, 멀티 플레이 코드, 힐링센터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은 여유로운 주거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단지는 고품격 주거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보안업체인 캡스가 단지 내 상주하며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으로 위기 상황 발생시 외부 지원 인원을 통한 체계적인 보안 시스템으로 안전한 주거생활을 보장할 전망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는 상품도 고급화 했다. 먼저 단지는 전 가구를 4베이(Bay), 정남향으로 설계해 통풍성과 채광성을 높였고, 전세대 테라스를 제공(최대 101㎡ 규모의 테라스 면적)할 계획이다.
또 단지에는 최근 심각해진 미세먼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의 환기시스템과 차별화된 최첨단 환기시스템을 적용할 방침이다. 이중으로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필터를 적용해 외부미세먼지를 차단하여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다. 주방가구는 이태리산 수입가구 아리딸쿠치네(유상옵션)를 적용할 예정으로 명품 주거 공간으로 돋보이도록 설계했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는 남악신도시 22블록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6개 동에 전용 119㎡~131㎡, 총 144가구로 조성되며, 각 세대별로 테라스가 별도의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된다.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는 남악신도시 내에서도 중심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남악·서영암IC와 후광대로, 녹색로 등을 통해 목포까지 접근성이 높고, 대불공단이 가까워 직주근접을 노릴 수 있다.
또한, 단지는 남악신도시 내 인프라 밀집 지역과 맞닿아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는 강점이 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남악시장 등이 위치하며, 종합의료시설, 멀티플렉스 등이 예정돼 있어 다양한 문화시설 및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오룡초·중교, 남악초·중·고교 및 도립도서관과 명문 학원가 등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도 기대 가능하다.
이밖에 단지 바로 옆에 있는 어린이공원을 비롯해 남악수변공원, 중앙동산, 남악도시숲, 남창천 등 풍부한 수변시설과 녹지가 조성돼 있어 쾌적성을 더해준다.
한편, 남악 오투그란데 더 테라스는 남악신도시 2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4층, 6개 동에 전용 119㎡~131㎡, 총 144가구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뉴스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근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