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익산에서 볼 수 없던 명품설계…㈜제일건설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등록일: 2018.10.04조회수: 1,863회첨부파일: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오는 10월 공급 예정인 ㈜제일건설의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가 익산의 타 단지에서 볼 수 없던 혁신적인 설계를 입고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난다.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익산에서 가장 인기 높은 아파트 브랜드인 오투그란데의 후속 단지로서 지역민들의 기대보다도 한 단계 더 높은 완성도를 갖춘 단지로 짓는다는 것이 ㈜제일건설의 포부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프리미어’라는 펫네임 역시 타 단지와 차별화된 이번 단지의 완성도를 나타내기 위해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모든 타입에 대형 보조주방이 설치된다. 익산을 넘어 서울, 수도권 등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것으로서 주부 수요층의 생활 편의를 세심하게 배려한 ㈜제일건설의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특히 전용 118㎡ 타입에는 전북 최초로 히든 주방이 설계돼 눈길을 끈다. 주방과 거실 사이를 슬라이딩 도어로 구분해 요리공간과 가족공간을 분리함으로써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 전 가구와 공용부에 LED조명을 적용했고 태양광 모듈을 설치하는 등 에너지 절감까지 신경썼다. 이 외에도 안방과 침실 2개소에 적용된 붙박이장을 비롯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한 호텔식 고급욕실 설계, 보다 편리한 생활을 도와줄 원패스 시스템,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아이디어로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이러한 특화 설계에 힘입어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익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로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동산동 오투그란데’, ‘어양3차 오투그란데’,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등을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익산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증명한 ㈜제일건설의 신규 단지인 만큼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2014년 입주한 ‘배산 제일 오투그란데’의 경우 분양가보다 1억원 가량 높은 금액에 거래되는 등 익산에서 오투그란데의 인기는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바로 인접한 부영사랑으로 아파트보다 약 4~5천만원 가량 높게 시세가 형성돼 있다.
특히 이 단지가 들어서는 모현동 731번지 일대는 익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황금입지로 잘 알려져 있다. 영등동과 함께 지역 최고의 명문학군으로 꼽히는 모현동의 중심입지에 위치한 만큼 영만초, 이리모현초, 이리남중, 전북제일고, 이리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으며 이 외에도 시립도서관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뛰어난 면학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이 외에도 23번, 27번 국도와 KTX익산역, 익산 공용버스터미널 등을 통해 익산은 물론 광역 도시로의 이동도 쉽다. 도보 1분 거리엔 농협하나로마트가 위치해 있으며 이 외에도 모현동 주민센터, 우체국 등의 시설이 인접해 있고 인근 배산지구의 풍부한 인프라를 공유하고 있다. 배산택지공원, 모현공원, 배산 등의 쾌적한 환경도 자랑거리다.
익산시 모현동 731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지하 2층~지상 22층, 5개동, 총 33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세대 구성으로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및 희소성을 갖춘 전용 118㎡으로 구성된다.
한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모델하우스는 익산시 평동로 632(인화동 1가 134-3번지)에 지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