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제일건설 오투그란데, 프리미엄급 새 단지 공급
등록일: 2018.09.27조회수: 1,862회첨부파일:
- ㈜제일건설 오투그란데, 익산서 대형 브랜드 압도하는 주택 브랜드로 눈길
-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분양
▲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가상 조감도 ©제일건설
㈜제일건설이 오는 10월 익산에서 새 아파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공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역에서 선호도 높은 브랜드 프리미엄으로 일찌감치 지역 수요의 눈길을 잡고 있다.
■ 완성도 높은 단지 공급…오투그란데
㈜제일건설은 전북에 연고를 두고 있는 건설사로서 지역민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지역의 터줏대감인 만큼 뛰어난 설계와 시스템 등으로 완성도 높은 단지를 공급한 결과다. 이러한 노력에 지역민들이 많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제일건설의 주택브랜드인 오투그란데는 대형건설사의 브랜드보다도 오히려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13년부터 지금까지 5년간 익산에 공급된 신규 단지의 청약 경쟁률을 살펴보면 상위 10개 중 5개를 오투그란데가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말 공급한 ‘어양3차 오투그란데’의 경우 평균 6.64대 1의 경쟁률로 익산에서는 흔치 않게 1순위 청약 마감에 성공했다.
같은 어양동에 공급된 ‘어양 e편한세상’이 2순위에서야 마감된 것과 대조되는 결과다. 이 외에도 올해 초 공급한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를 비롯해 ‘어양제일 오투그란데’, ‘평화제일 오투그란데’ 등이 우수한 성적으로 성공리에 청약 마감됐다.
이 같은 인기에 프리미엄도 높게 형성돼 있다. 2014년 입주한 ‘배산 제일 오투그란데’의 경우 분양가 대비 약 1억원의 웃돈이 붙어 익산에서 가장 집값이 비싼 지역 중 하나인 모현동에서도 최고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다. 바로 인접한 B 아파트보다 약 4~5천만원 가량 높은 금액이다.
■ 새아파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프리미엄급 단지로 이슈
이런 상황에서 오는 10월 공급 예정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한층 더 혁신적인 설계와 모현동 황금입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익산에서 선호도 높은 오투그란데의 신규 단지가 최고의 입지와 최고의 상품성까지 갖췄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모델하우스 오픈까지 1달여가 남았음에도 많은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전언이다.
㈜제일건설은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아이디어를 이번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에 집약킨다는 계획이다. 이미 익산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이번 단지의 공급으로 다시 한 번 도약하겠다는 포부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모든 타입에 적용되는 대형 보조주방이다. 서울 등 수도권에서도 모든 타입에 보조주방이 설치되는 것은 찾아보기 힘든 것으로서 주부를 배려한 ㈜제일건설의 세심한 배려가 눈길을 끈다.
전용 118㎡ 타입에 적용되는 히든 주방도 이슈거리다.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주방과 거실을 분리한 것으로 보다 쾌적한 생활을 돕는다. 이 외에도 안방과 침실 2개소의 붙박이장, 세련된 인테리어의 호텔식 욕실 설계, 전 가구 및 공용부의 LED조명,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 시켜줄 원패스 시스템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도입돼 단지의 완성도를 높인다.
설계뿐 아니라 익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의 입지라는 점도 단지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로 꼽힌다. 이 단지는 체계적으로 정비된 배산지구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으며 바로 인근의 농협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중앙시장, 이마트, 롯데시네마(예정), 우체국, 경찰서, 익산시청 등 다양한 기반시설을 갖추고 있다. 23번, 27번 국도 및 KTX익산역, 익산공용버스터미널 등의 교통 여건도 탄탄하다. 여기에 모현초, 이리남중, 전북제일고 등 학교가 밀집해 있고 시립도서관, 원광대, 전북대익산캠퍼스 등이 가까워 면학분위기도 우수하다. 배산, 모현공원 등 쾌적한 환경도 자랑거리다.
분양관계자는 “지금까지 익산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제일건설이 또 한번 도약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이제껏 볼 수 없던 프리미엄급 아파트를 짓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이번 단지에 집약시켰다”며 “프리미어라는 단지 팻네임 역시 익산 최고 단지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한 것”이라고 전했다.
익산시 모현동 일원에 공급되는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지하 2층~지상 22층, 5개동, 총 33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세대 구성으로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및 희소성을 갖춘 전용 118㎡으로 구성된다.
한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모델하우스는 익산시 평동로에 지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