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홍보센터 제일소식 CI/BI 수상실적 사진갤러리 제일소식 HOME홍보센터제일소식 '익산 황금입지에 혁신을 더했다' 오는 10월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 분양 예정
등록일: 2018.09.03조회수: 1,832회첨부파일:
2018-09-03 15:24

- 익산 내 가장 선호도 높은 모현동… 그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6년만의 새 아파트
- 전북 대표 건설사 ㈜제일건설의 혁신 아이디어가 집약된 최고급 단지
 
㈜제일건설이 오는 10월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분양을 준비 중이다. 아직 오픈까지 한 달여의 기간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단지의 우수한 입지와 브랜드 파워, 상품성 등이 익산 지역 수요 사이에서 회자되며 일찌감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익산시민이라면 누구나 기다려온 모현동 최고의 황금입지
모현동은 익산에서도 가장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6년 만의 새 아파트가 공급돼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가 지어지는 731번지 일원은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밀접한 곳으로서 익산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기다려온 황금입지로 알려져 있다.
단지 바로 인근에 23번, 27번 국도가 위치해 있으며 KTX익산역과 익산 공용버스터미널을 통한 광역 도시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한 도보 1분 거리의 농협하나로마트를 비롯해 모현동주민센터, 우체국 등 다양한 생활 기반시설이 가깝고 배산택지공원, 모현공원, 배산 등 쾌적한 환경도 자랑거리다. 사업지 인근 아파트 밀집지역인 배산지구의 체계적인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교육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모현동 일대는 영등동과 함께 익산 최고의 명문학군지로 꼽힌다. 영만초, 이리모현초, 이리남중, 전북제일고, 이리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으며 이 외에도 시립도서관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뛰어난 면학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 익산을 넘어 전북을 대표하는 오투그란데, 혁신에 혁신을 거듭한 최고급 설계까지
특히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를 공급하는 ㈜제일건설은 전북 지역을 대표할 뿐 아니라 익산에서 가장 인기 높은 건설사로서 이번 신규 단지 공급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제일건설은 지난해 익산에 공급한 ‘동산동 오투그란데’, ‘어양3차 오투그란데’와 올해 2월 공급한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를 우수한 성적에 공급한 바 있다. 또한 2014년 입주한 ‘배산 제일 오투그란데’의 경우 분양가 대비 약 1억원의 웃돈이 붙어 모현동에서 최고 시세를 형성하고 있다. 바로 인접한 부영사랑으로 아파트보다 약 4~5천만원 가량 높게 시세가 형성돼 있어 ㈜제일건설의 브랜드파워를 증명하고 있다는 평이다.
㈜제일건설은 전북과 익산을 대표하는 건설사답게 혁신에 혁신을 거듭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이번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를 익산에서 이제껏 볼 수 없던 최고의 단지로 지을 계획이다. 이미 익산에서 가장 인기 높은 건설사로 꼽히고 있지만 이번 단지를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하겠다는 것이다.
우선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전 가구에 대형 보조주방이 설치된다. 지방 도시뿐 아니라 서울 등 수도권에서도 모든 세대에 보조주방이 설치되는 것은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일이다. 또한 안방과 침실 2개소에 붙박이장을 설치하고 전 가구와 공용부에 에너지절감 효과가 뛰어난 LED 조명을 적용할 계획이다. 여기에 태양광 모듈을 설치하고 맘스 스테이션, 원패스시스템, 자녀방 냉매배관 등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히 신경 써 단지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익산에서 희소성 높은 118B㎡ 대형타입에는 3면 발코니 설계를 적용해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익산 지역의 한 업계 관계자는 “오투그란데는 익산 내에서 가장 인기 높은 브랜드단지로서 이번 공급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라며 “특히 모현동 내 최고의 입지를 갖춘데다 좀처럼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혁신 설계까지 더해진다는 정보가 전해지면서 아직 가격이나 상품의 세부적인 정보가 공개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청약하겠다는 움직임도 나타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익산시 모현동 731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는 지하 2층~지상 22층, 5개동, 총 338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세대 구성으로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및 희소성을 갖춘 전용 118㎡으로 구성된다.
한편 ‘모현 오투그란데 프리미어’의 모델하우스는 익산시 평동로 632(인화동 1가 134-3번지)에 지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