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아파트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분양
등록일: 2022.11.24조회수: 816회첨부파일:

럭셔리 유닛과 하이엔드 주거 설계로 차별화

사진=제일건설 제공
사진=제일건설 제공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제일건설이 전라북도 익산시 함열읍에 선보이는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아파트가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분양가가 합리적인 반면, 럭셔리 유닛과 하이엔드 주거 설계를 적용하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아파트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1차 계약금)로 진행되며, 계약 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이 적다. 분양가도 3.3㎡당 850만원대부터 시작돼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청약통장이 없어도 원하는 동·호수를 즉시 계약할 수 있는 것도 눈길을 끈다.
비교적 저렴한 분양가가 책정된 동시에 지역 내 개발 호재가 다양하게 예정돼 향후 시세 차익 확보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가 계획된 익산 일대는 개발 호재가 다양해 정주 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특히 함열읍의 경우 바이오 융합산업 생태계 조성 사업의 중심지로 꼽혀 수혜가 톡톡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은 지역 내 20년 만에 최초 공급되는 단지형 아파트라는 점에서 희소가치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은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총 259세대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제일건설만의 특화된 시공 노하우를 통해 프레스티지 감성을 부각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먼저 침실 3개, 공용욕실, 부부욕실, 거실, 주방, 복도 팬트리 등 주거공간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수요층 선호에 맞는
복합형 단지 설계로 각 세대별로 조망 간섭 없이 일조권과 환기성을 극대화했다.
세대 내 바닥에 강마루를 적용해 겨울철 난방비 절감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세대 내부 전체에 LED조명을 설치한 것도 장점으로, 전기 요금 절감 효과도 기대된다.
현관 바닥에는 외산 타일을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여유로운 수납이 가능한 신발장이 설치된다.
3연동 슬라이딩 중문 설계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현관과 주거 공간 내부를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주방과 현관이 연결되는 듀얼 현관 팬트리형 공간 설계도 매력을 더하는 요소다.
공용욕실의 경우 거울형 슬라이딩 수납장 및 안전바를 설치해 편의를 높였다.
침실마다 조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는 디밍 스위치를 설치한 것도 장점이며, 매립형 붙박이장을 설치해
각종 의류를 편리하게 보관하거나 화장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결로 방지, 단열 효과, 자외선 차단 기능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로이 복층 유리를 설치한 것도 포인트다.
거실은 넓은 시청각거리를 확보해 쾌적하다. 아트월과 우물천장 시공 역시 거실의 개방감을 더하는 요소다.
간접 조명도 유상 옵션을 통해 설치할 수 있는데, 이는 고급스러움을 더욱 부각시켜준다.
11자형 판상형 구조로 넓은 주방과 거실 공간 연출 효과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머무는 시간이 긴 주방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고급형 수납장과 유리도어, 간접조명을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84A타입의 경우 ‘ㄷ’자형 주방, 84B타입의 경우 아일랜드 식탁의 구성으로 기호에 따라 편리하게 주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호평 된다.
주방 상판과 벽면에는 엔지니어드 스톤이 시공돼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고 레인지 후드, 주방TV, 와이드 싱크볼,
3구 가스쿡탑 옵션도 기본으로 제공돼 경제적이다. 주방 다용도실에는 세탁기나 건조기를 설치할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이 마련되며,
전열식 환기 시스템을 설치해 쾌적함도 놓치지 않았다. 
세대당 1.54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입주민 편의를 극대화한 것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조경을 적용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확보했으며, 입주민에게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선사할 예정이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다양하게 도입된다.
피트니스 클럽, GX룸, 골프연습장, 오투키즈카페, 맘스테이션 등 최신식 부대시설이 계획돼 편리한 주거생활이 기대된다.

지역 내 이미 갖춰진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익산시청 북부청사, 함열중앙병원, 대형마트, 함열우체국, 스포츠센터, 함열보건소, 함열시장 등이 있어 편의해결이 수월하다.
도보 통학 거리에 함열초, 함열중, 함열고 등 다수의 학교시설이 자리해 자녀의 안전한 통학도 기대할 수 있다.
쾌적함은 덤이다. 아사달공원 등 쾌적한 녹지공간이 가까이 있다.

한편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견본주택은 익산시 함열읍 익산시청 북부청사 인근에서 운영 중이다.
시공사인 제일건설은 1988년 설립된 건설 기업으로, 경기, 대전, 충남, 전북, 전남 등 전국에 오투그란데 브랜드 주거 단지를 선보이며 명성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