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건설, 비규제지역 전북 익산에 '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
---|
등록일: 2022.09.30조회수: 1,409회첨부파일: |
제일건설이 전북 익산시 남중동에 공급하는 ‘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가 선착순 동·호 지정 분양에 돌입한다.
‘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는 익산시 모현동의 중심 상권을 이용할 수 있는 입지로 주목받는다.
지하 1층~지상 최대 26층, 3개동 전용면적 84~96㎡ 298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주변에 모현동 행정복지센터, 롯데 시네마, 농협 하나로마트, 익산 시립 모현 도서 관, 익산 배산 공원 등이 있다.
반경 200m 거리에 이리서초, 1.5km내외에 이리남중, 지 원중, 이리중, 이일여중, 원광여중, 이리고, 이리여고 등이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 전용 실내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GX룸이 마련된다.
단지 내 키즈 스테이션, 플레이 그라운드, 힐링 스페이스 공간 등도 설치한다.
제일건설 주택 내부는 남향 위주로 설계됐고 동간거리도 넓게 확보했다.
시공사는 방부분만 거실 처럼 사용 가능한 히든주방을 도입해 요리하는 공간과 다이닝 공간을 분리했으며 주방에서 보조주방까지 연결되는 순환 동선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안방에 고급형 조명 붙박이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파우더룸에 조명 거울도 선택이 가능 하다.
외부에서 입고 들어온 외투를 바로 벗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클린케어존 또는 복 도장으로 시공할 수 있다.
더불어 각자의 생활 패턴에 따라 멀티 개념으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대형 드레스룸도 제공돼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이 단지 분양 회사 관계자는 “부적격 처리된 일부 가구의 물량이 남아 있는 상황으로, 로 얄층의 즉시 계약할 수 있다”며
“주택수, 세대주 여부와 상관 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약할 수 있고 비규제지역 공급 물량이라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계약 이후 분 양권 전매도 가능하다”고 했다.
‘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전북 익산시 인화동에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