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intranet 바로가기
홍보센터

새로운 길을 만들어 더 큰 내일을 여는 제일건설

제일소식 홍보자료 수상실적
제일소식
여심 사로잡은 아파트 '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 견본주택 성황리 개관중
등록일: 2022.08.25조회수: 1,173회첨부파일:

전북 제일의 건설사 ㈜제일건설이 전북 익산시에 선보이는 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가 차별화된 특화 설계로

여성들의 주거 만족도를 한 층 더 높여줄 예정이라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주방을 이용하는 여성들의 동선을 세심하게 고려한 순환 동선을 적용했다.

타 단지에서 보기 힘든 주방에서 보조주방까지 연결된 순환 동선 설계와 함께 다이닝 공간과도 분리된 배치로,

주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여성분들이 보다 편리한 주방 생활을 누리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과거에는 단순히 식사를 하기 위한 공간으로만 여겨졌던 주방이 최근에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꾸미는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잡으면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히든주방이 새롭게 주거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나만의 주방을 연출하고자 하는 트렌디한 여성분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주방에서 보조주방까지 연결되는 편리한 순환 동선이 적용돼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해 365일 쾌적한 주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안방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고급형 조명 붙박이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파우더룸 역시 고급스러움을 더한 고급조명거울도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입고 들어온 외투를 바로 벗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클린케어존 또는 복도장으로 시공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생활 패턴에 따라 멀티 개념으로 활용가능한 알파룸과 고객 니즈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대형 드레스룸도 제공된다.

 

지난 6월 정부가 발표한 분양가 제도 운용 합리화 방안 발표 내용에 따르면 주거 이전에 따른 손실 보상비 등

정비사업 추진시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앞으로는 가산비에 반영할 수 있도록 분양가 상한제를 개편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분양가에 자재비 급등 역시 적절히 반영될 수 있도록 기본형 건축비 비정기 조정 항목도 변경된다.

 

이에 따라 전 세계적 인플레이션이 장기화되고 있는 만큼 국내 건축자재비가 급등하는 상황을 반영해 분양가는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실제로 자재비 가격은 크게 오른 상황이다. 시멘트의 경우 t당 올해 4월 9만 800원으로 지난해 평균(6만 2000원) 대비 46.5% 올랐다.

철근가격도 t당 5월 기준 119만 원으로 지난해 초(69만 원)보다 무려 72.3%나 급등했다.

여기에 국제유가도 배럴당 100달러 안팎에서 거래되며 운송비에 대한 부담도 커지고 있어 분양가의 안정세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기존 분양 단지들을 선점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나는 가운데 특히 지방 비규제지역에 분양하는 단지들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비교적 분양가가 저렴하고 청약 진입장벽이 낮을 뿐 아니라 대출 규제와 전매 제한으로부터도 자유롭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분양가 제도 운용 합리화 방안 발표 이후 분양가 상승이 현실화된 현 시점에서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은 기분양 단지를 재빠르게 노리는 것이 합리적"이라며

"수도권 시장은 이미 여러가지 규제로 묶여 있는 만큼 규제로부터 벗어난 지방 비규제 지역에 대한 관심은 앞으로 더욱 높아지게 될 수 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는 비규제지역 공급 물량으로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계약 이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또한 타 단지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가를 책정했으며 소비자들의 초기부담을 낮추기 위해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1차)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한편, 남중동 오투그란데 뉴 퍼스트는 전북 익산시 남중동 454-1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최대 26층, 3개동 전용면적 84~96㎡로 298세대로 조성된다.

지난 5일 문을 연 모델하우스는 비규제지역 프리미엄과 여성 친화적인 단지 설계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며 성황리에 개관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청약일정은 8월 29일(월)부터 31일(수)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하며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익산시 인화동 1가에 있다.